새우버거 일상/호텔

반얀트리 사무이 - 힐크레스트 풀빌라

새우버거♬ 2025. 3. 25. 14:07
반얀트리 사무이
(Banyan Tree Samui)

 

 

신혼여행으로 다녀왔던 반얀트리 사무이입니다. 남편과 첫 휴양지이자 첫 풀빌라로 코사무이 반얀트리를 선택했고, 그 이유는 서울에서 다녀온 반얀트리가 굉장히 인상깊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5박 7일 중 4박을 반얀트리 사무이에서 묵었고, 후회는 절대 없었습니다.

 

https://maps.app.goo.gl/tvjTKAhyyuakX4Pb6

 

Banyan Tree Samui · 99, 9, Maret, Surat Thani 84310 태국

★★★★★ · 호텔

www.google.com


로비

반얀트리 사무이의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펼쳐진 아름다운 뷰에 남편과 저는 입을 다물 수 없었습니다. 신혼여행으로 코사무이를 선택한 것, 그리고 그중 반얀트리를 선택한 것이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직원분께서 웰컴 드링크와 간식, 그리고 꽃을 챙겨 주셨습니다. 꽃은 차례대로 접어서 풀빌라 수영장에 띄워 놓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되지 않았습니다.


체크인 완료 후, 버기 타고 방까지 안내 받았습니다. G60 룸이었고, 힐크레스트 풀빌라 타입이라 굉장히 높이 올라갔습니다. 반얀트리를 이용하면서 버기를 굉장히 많이 이용했는데 저희는 보통 팁으로 20바트를 드렸습니다.


Room

반얀트리 사무이 힐크레스트 풀빌라는 거실, 침실, 화장실, 풀로 구성되어 있고, 거실과 침실에 각각 TV가 있습니다. 층고가 굉장히 높고, 드레스 룸에는 비치 타올, 비치 백, 슬리퍼가 있어서 반얀트리 안에서 돌아다닐 때 유용했습니다.

 

치약, 칫솔을 포함한 웬만한 어매니티를 제공하고, 욕조에 통창 뷰를 볼 수 있어서 분위기 내기 좋았습니다.

 

반얀트리 사무이에서 힐크레스트 풀빌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뷰입니다. 굉장히 높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풀에서 바깥 풍경을 바라보면 울창한 나무들과 바다가 보이고, 비행기가 다니면 가까이에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일반 풀도 깊고, 길어서 몇번 수영하다보면 운동하는 기분이 들었고, 온수 풀과 키즈 풀도 있어 날씨가 쌀쌀하면 온수 풀에서 놀았습니다.

그 옆에는 누워서 경치를 볼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도 있어 남편과 바깥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식

반얀트리 사무이 조식의 장점은 시간입니다.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액티비티 일정이 아침에 있어도 조식을 먹고 갈 수 있고, 하루종일 아무 일정이 없는 날에는 늦은 아점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매일 음식과 디저트 종류가 바뀌고, 가짓수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남편과 현재까지도 최고의 조식은 반얀트리 사무이를 생각합니다. 특히 디저트로 맛있는 빵(모두 맛있음!)과 과일(특히 망고)이 많아서 좋았고, 과일 요거트도 신선했습니다.

 

반얀트리 사무이 조식으로 먹은 음식들입니다.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이국적인 음식이 많았는데 모두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0123456

 

하루는 가이드님께서 플로팅 조식을 예약해주셔서 전날 어떤 종이에 메뉴를 체크하니 이렇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사진 찍기엔 굉장히 예쁘고, 내려가지 않아도 밥을 먹을 수 있어서 편안했습니다. 


부대시설

반얀트리에는 헬스장, 공용 수영장, 사우나, 음식점, 기념품샵, 프라이빗 비치 등 많은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프라이빗 비치

남편과 재밌는 추억을 가장 많이 쌓은 곳은 반얀트리만의 프라이빗 비치입니다. 여기서 패들 보드, 스노클링 장비, 카약 배, 구명조끼 등 프라이빗 비치에서 다 대여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해보지 못했지만 매일매일 바다에서 스노클링 교습 등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남편과 처음으로 바다에서 스노클링도 해보고, 카약 배도 타보았습니다. 👍 해변 근처에는 당구대와 탁구대, 축구 골대도 있어 신혼여행 일정 중 하루는 반얀트리에서만 보냈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샌즈

반얀트리에서의 첫째날 저녁으로 프라이빗 근처에 있는 샌즈를 갔습니다. 사실 가이드님이 예약해주신거라 메뉴의 선택권은 없었지만 한국에서 피자, 파스타를 굉장히 잘하는 집에서 먹는듯 했습니다. 코카콜라 제로 음료 1개와 피자, 파스타를 포함한 총 가격은 610바트입니다.

 

기념품샵

반얀트리 사무이 로비에서 계단으로 1층 내려가보면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저희는 지인 선물을 모두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반얀트리 마스코트 거북이 인형도 한화로 4천원정도로 구매할 수 있고, 특히 첫번째 사진에 있는 아로마 오일 키트가 한국에서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헬스장

반얀트리 사무이의 헬스장은 조금 좁아도 쾌적하고, 있을 기구는 있었습니다. 옷/신발은 개인 물품을 이용해야 하고, 물/수건은 헬스장에 비치되어 있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로 직원이 없어 입장/퇴장을 수기로 적었어야 했습니다.

 

사우나, 수영장

사우나와 수영장은 헬스장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저희는 외부에서 마사지를 받았기 때문에 아쉽게도 반얀트리 스파는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사무이 공식 홈페이지 - 사우나 에 있습니다.


기타

반얀트리 사무이는 나무가 많이 있어 버기 없이 돌아다니기에도 좋습니다. 또 길목마다 사진찍기 예쁜 장소가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버기를 타지 않고 산책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혼여행이라 첫날 서비스 케이크도 주셨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반얀트리 파우치와 함께 편지가 놓여져 있어 감동이었습니다.

 

 


🐹

조식 맛있고, 풀빌라의 수영장도 넓고, 프라이빗 비치에서도 할 수 있는 놀거리가 많아 그동안 다녀본 호텔/리조트 중 1등이었습니다. 남편과 신혼여행을 코사무이가 아니라 반얀트리를 다녀왔다고 할 정도라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