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etpack 알아보기
새우버거 일상/카페

마포 상수역, 김풍 카페 "옾카페" 에서 애벌레밥 먹어본 후기

by 새우버거♬ 2020. 2. 22.

안녕하세요~ 새우버거입니다!

남자친구와 1월 목표 중에 "옾카페" 방문하기가 있었어요!

목표 이루기 위해 1월 중 방문했었습니다 ٩(ˊᗜˋ*)و

 

 

 

 

 

상수역 2번출구에서 쭉 가면 나오는 옾카페!

오픈시간 12시에 맞춰서 갔습니다!!

평일은 11시구요~

 

 

웹툰작가 김풍님이 운영하는 옾카페

이것도 직접 그리신걸까요? ㅎㅎ

 

 

상수역 옾카페 영업시간이에요!

금, 토, 일은 12시에 오픈합니다!

 

 

정말 재밌게 본 찌질의 역사 ㅎㅎ

역시 김풍 작가님 카페가 맞네요!

 

 

음료는 다들 블루레몬크림소다를 많이 드셔서

아메리카노블루레몬크림소다 주문했어요!

 

 

옾카페의 대표 메뉴입니다!

저희는 고심 끝에

애벌레밥이랑 아라게리따

주문했습니다!!!

 

 

카페 1층은 자리가 생각보다 좁아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귀여운 강아지 모형 

(∗❛⌄❛∗)

 

 

계단으로 올라가는 중에도 굉장히 뭔가가 많았네요 ㅋㅋ

경사가 꽤 가팔라서 음식 가지러갈 때 조심했던 기억이..

 

 

잘 보고 갑니다,,,,

(∗❛⌄❛∗)

 

 

2층은 자리가 넓어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콘센트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자리는 만족!

 

 

저희 받은 진동벨은

선글라스 김풍님!

 

 

사진으로만 봤던 원숭이!!!!

이름표에 선물 주신 분의 성함이 적혀 있어요 ㅎㅎ

 

 

와이파이도 빵빵!!

저희 있을 때도 뭔가 노트북 작업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가까이 살면 좋을 것 같기도..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비쥬얼 합격이에요 합격!!

 ٩(ˊᗜˋ*)و

 

 

애벌레밥아라게리따!

제일 먹고 싶었던 음식이죠~

 

 

애벌레밥 : 12,000원

언젠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나왔던 애벌레밥!

정말 애벌레처럼 생겼어요 ㅋㅋ

 

 

옾카페 애벌레밥은 애벌레 모양이라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애벌레밥 말고도 주변에 다양한 먹을거리가 있어서 굉장히 실했네요!

 

 

애벌레밥은 안에 밥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카페에서는 빵만 먹어서 느끼한데

애벌레밥은 밥과 야채랑 같이 먹으니 든든~하더라구요!

 ٩(ˊᗜˋ*)و

 

 

아라게리따 : 9,500원

김풍작가님이 부재중일 때, 셰프님이 개발한 메뉴로 유명하죠 ㅋㅋ

딱 봐도 남자친구 취향이에요~

 

 

고기가 없는데도 안의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서

건강한 피자를 먹는 맛이었어요!

가성비 짱!

 

 

아메리카노와 블루레몬크림소다!

이 조합 굉장히 추천해요~

 

 

아메리카노(ICE) : 4,500원

무난하게 맛있었던 아메리카노!

카페오면 맛있는 음료 +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해야 적당히 배부르고 좋아요~ 

 

 

블루레몬크림소다 : 6,500원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나왔어요!

섞어서 드세요~ 하셨는데

개인적으로 안 섞어 마시는 것이 더 좋았던...ㅋㅋ

맛은 뽕따맛과 88% 일치했고, 가격대비 아쉬운 음료였네요~

 

 

셰프님이 서비스로 주신 빵..

너무 맛있어서 제가 다 먹어버림~

(∗❛⌄❛∗)

 


 

<가격>

애벌레밥 : 12,000원
아라게리따 : 9,500원
블루레몬크림소다 : 6,500원
아메리카노(ICE) : 4,500원 

합 : 32,500원

 

애벌레밥이랑 아라게리따는 어느 카페에서도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서

기대한만큼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블루레몬크림소다는... 인기 많은 것에 비해 좀 아쉬웠던?

카페에서 이정도면 돈 많이 쓴 거지만 점심 겸으로 가기엔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야짓!

٩(ˊᗜˋ*)و